강원도 평창 여행 : 두미울마을 라벤다 블루베리 보라빛 축제

강원도 평창 여행 : 두미울마을 라벤다 블루베리 보라빛 축제



2015년 7월 17일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두리울마을 평창 라벤다 & 블루베리 농장을 다녀왔어요.


라벤다 꽃과 블루베리 열매가 온통 보라빛으로 물들어가고 있네요.




일단 지도부터 볼까요?

평창라벤다팜은 해발 700m에 있어요.

사람이나 식물이나 제일 기분 좋은 고도라고 합니다.



 

적당히 파란 하늘과 흰 구름이 보라빛 라벤다와 참 잘 어울리네요!

라벤다밭을 거닐다보니 허브 향기가 물씬 납니다.




강원도 전역이 요즘 비가 안와서 걱정이였는데,

태풍이 지나가면서 약간이나마 비가 와서 다행이에요.

보라빛 라벤다가 싱그러움을 찾았네요.




다음 주 정도면 라벤다꽃이 만개할 것 같아요.




해매다 이맘때면 평창 라벤다 & 블루베리 힐링팜에서는

작은 축제를 엽니다.

동네축제 성격이 강해서 아기자기하네요!




작은 축제이지만 먹거리가 빠질 수 없죠!

블루베리로 떡을 만들었네요!

방금 만들어서 따끈따끈합니다.


보라빛 블루베리가 들어있어서 눈부터 자극을 하네요!

상큼하니 맛이 좋아요!




요즘은 블루베리 따기 체험도 합니다.

블루베리를 한웅큼 털어 먹었어요.

입안에 톡톡 터지는 블루베리가 감동이네요!


블루베리는 따자마자 바로 먹는 것이 최고로 맛이 좋죠!



 

식사를 마치고, 농장을 둘러봤어요.

야생화꽃밭엔 다양한 꽃들이 인사를 하네요!




흐드러지게 핀 꽃들을 보니 기분이 참 좋네요!




강원도 평창 오대산 그처에 놀러왔다면

평창 라벤다 & 블루베리 힐링팜에 들려보세요!




살짝 올라가니 유기농 블루베리밭이 보입니다.

블루베리가 탐스럽게 익어가고 있어요.

정말 앙증맞게 이쁘네요!




해발 700m 에서 유기농으로 익어가는 블루베리!

맛도 영양도 최고에요~!




온통 보라빛으로 물들어가네요!

평창, 강릉에 갈 때 시간이 난다면, 살짝 들려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