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탕수육 맛집 : 납작탕수육 & 꼬막칼짬뽕 - 웰차이

대전 탕수육 맛집 : 납작탕수육 & 꼬막칼짬뽕 - 웰차이



대전 탄방동 홈플러스의 중화요리 레스토랑 

웰차이 납작탕수육 & 꼬막칼짬뽕 소개합니다.




웰차이 탄방점은 대전 탄방동 홈플러스 1층에 위치하기에

주차하기도 편리하고, 가족과 쇼핑중에 들리기도 좋더군요.




새롭게 개발한 메뉴가 납작탕수육과 꼬막칼짬뽕인 듯 합니다.

3~4명이 간다면 각자 식사를 시키고, 납작탕수육을 시키면 궁합이 잘 맞을 듯 하네요.



납작탕수육


일단 납작탕수육이 먼저 나오는군요.

탕수육과 야채샐러드가 한 접시에 담겨서 나와요.

탕수육은 납작하면서도 크기가 큽니다.




먹기 좋게 가위로 썰어줍니다.

아이와 같이 먹는다면 얇게, 어른끼리 먹는다면 두껍게 자르면 되겠죠!




먹기 좋게 송송송 썰었어요.

마치 돈가스처럼 살이 도톰합니다.




탕수육만 건져 먹어도 맛이 좋지만,

야채와 같이 곁들여서 먹으면 식감이 더 좋네요!

신선한 야채와 부드럽고 달콤한 탕수육의 찰떡궁합입니다.




가끔 오렌지 슬라이스가 보이네요!

같이 먹으면 새콤달콤의 절정을 맛볼거에요!



꼬막칼짬뽕


꼬막이 들어간 짬뽕입니다.

어떤 맛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일단 면발이 납잡합니다.

웨차이 주방장이 납잡한 것을 좋아하나봐요!

야채 & 꼬막 건더기가 푸짐해서 좋네요!




3~4명이 왔다면 각자 취향대로 면을 시켜서,

앞접시에 덜어 먹는 스타일도 좋을 것 같아요!


초등학교 아이들에겐 칼짜장, 하얀 짬뽕을 좋아한다면 칼사천탕면을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