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퓨처파이트 : 에이전트 오브 쉴드 스토리모드 후기

마블퓨처파이트 : 에이전트 오브 쉴드 스토리모드 후기



마블퓨처파이트(이하 마퓨파)가 에이전트 오브 쉴드 업데이트를 하면서

스토리가 챕터 10까지 확장이 되었습니다.

더불어서 60렙이 만렙이 되었어요.


에이전트 오브 쉴드(이하 에오쉴) 드라마를 본 사람이라면

스토리가 상당히 재미나네요.

나오는 사람들을 알면 몰입도가 더 생길 듯 하네요.




현재 에오쉴 시즌3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시즌3는 본격적으로 쉴드 대 인휴먼과의 대결구도를 다루고 있습니다.

인휴먼으로 각성한 데이지의 활약이 기대가 되는군요.



 

이번에 업데이트 된 마퓨파 챕터9, 챕터10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은

쉴드 국장인 필 콘슨, 인휴먼 데이지 존슨, 링컨 캠벨, 반인반기계 데스락, 아스가르드인 시프!

그리고 기존의 모킹버드인 바비모스입니다. 


스토리를 대체로 에오쉴 멤버들이 이끌고 나가기에 전혀 다른 게임 느낌도 듭니다.




이야기의 발단은 시공을 넘나드는 레이디 시프의 등장!

인휴먼 레이나의 위협을 알려줍니다.


레이디 시프는 영화 토르에도 등장하지만

실제 에오쉴 시즌1,2에 간간히 등장을 했었어요.

지구에 낯설은 외계인의 특징을 잘 표현했네요.




기존의 만화적인 모킹버드에서 유니폼을 입고 엄청 이뻐진 바비 모스!

유니폼도 생겨서 팬들이 조금은 더 생길 듯 합니다.



 

챔터 9의 중간 보스인 고든!

실제 에오쉴 시즌2에서 많은 활약을 했던 인휴먼입니다.

텔레포트 능력이 있어요.

차후에 슈퍼빌런으로 등장할 수도 있겠네요.



  

챕터 9의 최종보스는 링컨 캡벨

드라마 에오쉴 시즌2에 등장합니다.

상당히 훈남인지라 인기도 많아요.

전기를 잘 다루는 인휴먼입니다.


드라마에서 데이지 존스편에 서게 되는데

게임에서도 비슷한 길을 걷는군요.




챕터 10의 배경은 하이드라 기지가 있는 북극으로 바뀌죠!

쉴드와 하이드라의 대결은 에오쉴 시즌1, 시즌2에 이어서 시즌3까지 이어질 듯 하군요.


챕터10의 중간보스인 데스락

에오쉴 시즌1에서도 아들이 납치되어서 빌런이였는데

게임에서도 비슷합니다.

생긴 것과 다르게 착한 아빠에요.




마지막 최종 보스는 레이나

레이나는 드라마 시즌2에서 데이지와 같이 인휴먼으로 각성이 됩니다.

데이지가 외모에 별다른 변화가 없는 반면에

레이나는 고슴도치처럼 얼굴이 흉측하게 변해요.


드라마상에서 레이나의 능력은 미래예지입니다.

어벤져스2: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미리 보기도 했어요.

시즌2에서 마지막에 비참한 최후를 맞이했어요.

시즌3에서 다시 등장할 수도 있을런지 미지수입니다.

다시 등장하면 좋겠네요.




이 외에도 메이가 등장을 합니다.

카메오로 피츠와 시몬스도 나오는군요.

드라마 에오쉴의 주요 인물들은 대부분 나오는 것 같아요.


게임 마블퓨처파이트와 드라마 에이전트오블쉴드 모두 윈윈하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