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순대 맛집 : 서면 일품장원돼지국밥의 순대국밥 추천

부산 순대 맛집 : 서면 일품장원돼지국밥의 순대국밥 추천



순대를 좋아해서 어딜 가던 순대를 먹어보는 편입니다.

부산원조해물탕찜 소개로 알게 된 일품장원돼지국밥의 순대&순대국밥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서면역 9번 출구로 나와서 걷다 보면 나옵니다.




24시간 운영을 하는 국밥집인자라

아침 일찍 가도 식사가 된다는 것이 참 좋네요!




메뉴는 간단하죠!

국밥 3종세트가 보이고,

수육이 보이는군요.


순대국밥과 순대를 시켰어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국밥집은 김치와 깍두기만 맛이 좋으면 다른 반찬은 필요가 없죠!

깍두기가 특히 맛이 좋았어요.




순대국밥에 넣는 부추와 소면입니다.

부추를 엄청 주는 것이 좋네요!




순대 1인분을 시켰더니

정말 딱 순대 1인분 주네요!


이 집 순대는 직접 만드는 순대라고 합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에게 맞는 속이 깔끔한 구성이에요.




순대국밥입니다.

순대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돼지국밥에 들어가는 돼지살도 들어가는군요.

건더기가 푸짐합니다.


그래도 부족하다면,

순대를 넣어주면 됩니다!




적당히 건더기 건져먹으면 밥을 말아줍니다.

밥을 말아서 먹으니 또 다른 느낌의 맛이네요.


엄청 자극적이지도 않고,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좋네요.


부산 서면에 놀러가면 종종 갈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