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맛집 : 달봉이치킨 둔산탄방점 시식후기

배달의민족 맛집 : 달봉이치킨 둔산탄방점 시식후기



사랑하는 달봉이치킨이 갈마점에 이어 

내가 사는 둔산동에 오픈을 했다는군요!




가까운 곳에 있는지라

자주 배달해서 먹을 듯 합니다.




우리 동네 배달전문집은

배달의민족 어플 하나면 되겠더군요!

치킨, 중국집, 피자 딸 아이가 좋아하는 배달 3종 세트가 여기 다 보이네요.




달봉이치킨 둔산탄방점도 배달의민족에 입점이 되어 있군요.

여기 사장님은 고객과의 소통에 신경을 쓰는군요.

직접 배달도 하고, 댓글도 자상하게 달아주는 센스!




달봉이치킨이 왔어요!

"세상에 없는맛"이라고 써 있군요.

소통하는 달봉이답게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에서도 

달봉이치킨을 검색하면 나오나보네요!




내가 시킨 메뉴는

순살후라이드 순살데리야끼 반반입니다.

딸아이가 순살치킨을 엄청 좋아해요!




순살치킨의 센스라면

먹기 좋은 크기로 튀겨야겠죠!

너무 커도 부담되고, 너무 작으면 식감이 떨어질 것 같아요.

한 손에 따악 들어오는 크기가 맘에 드네요!




맛이 있는 후라이드치킨의 특징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느낌이 있어야 합니다.

바삭하게 씹히면서 부드러운 닭고기살의 식감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매운 것을 싫어하거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데리야끼 치킨이 좋더군요.

일본식 간장소스를 써서 자극적이지 않아요.

소스도 너무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게 발랐네요.




메뉴를 보니 허니양념이 있군요.

다음엔 허니양념을 한번 시켜야겠는걸요.



맛있게 먹은 기념으로

배달의민족 리뷰에 올려주는 센스!


리뷰를 달았더니 사장님이 댓글을 남겨주는 센스가 돋보입니다.

우리동네에 멋진 치킨가게가 생겨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