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1박2일 가족여행 : 캠핑하우스 산마루펜션 - 지리산 쌍계사

하동 1박2일 가족여행 : 캠핑하우스 산마루펜션 - 지리산 쌍계사



지난 주말, 하동 1박2일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1박2일 다녀간 곳들 위주로 포스팅을 하도록 할께요!



 

자동차를 타고 하동을 가게 되면

구례 화엄사IC로 나오게 됩니다.

섬진강19번도로를 따라 내려가게 되는데,

섬진강어류생태관은 꼭 들릴 것을 추천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체험거리도 많고,

토종 물고기들을 볼 수 있어서 무조건 강력 추천합니다.

입장료도 어른 2,000원 어린이 1,000원으로 상당히 착합니다.




하동 내려간 김에 아이에게 황금들녁을 보여주기 위해 평사리 부부송을 갔어요.

이제 벼를 베고 있더군요.

날씨도 그렇고, 참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한 컷~!




가족과 가면 무조건 좋은 캠핑하우스 산마루펜션 도착!

엄마는 엄마대로, 아이는 아이대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요!




온 가족이 만족할 첫번째 이유는

펜션에서 캠핑요리가 준비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한우, 돼직고기, 수제소세지까지 바베큐 파티를 즐겨볼까요?



 

딸아이는 직접 고기를 굽겟다고 합니다.

이 때 아니면 못하는 체험이겠죠!




숯불에 은근히 굽는 방식인데다, 

고기도 좋고, 분위기도 완전 좋네요!

맥주 한 잔 먹어줘야 하는 분위기죠!




캠핑요리의 꽃 비어캔치킨!

비어캔치킨은 서비스로 주시네요!

오늘 제대로 포식을 합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가족여행들을 상당히 많이 왔네요!




아침은 시원한 제첩국을 주시네요!

온 가족이 만족도 팍팍 올라갈 수밖에 없겠죠.

와이프는 손 하나 까딱 안해서 엄청 좋아하더군요.




참고로 지도 올립니다.




아침을 먹고,

쌍계사를 향했습니다.

단풍철인지라 조금은 서둘러서 왔어요.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문구죠!




하나 - 둘 - 셋 - 넷 세어가면서 계단을 오릅니다!




여기저기 낙엽들이 뒹구네요!

바스락바스락 낙엽을 밟는 느낌이 좋네요!




예전에 몰랐는데,

쌍계사 담장이 참 이쁘네요!




지리산 쌍계사까지 갔다면,

하동차문화센터에 들려보세요!


하동 하면 역시 녹차죠!




하동녹차의 역사부터 다구까지 

녹차관련 볼거리들이 풍성합니다.




딸아이는 하동차문화센터 앞의 냇강을 좋아하네요!

지리산답게 돌덩어리들이 예술입니다.




아이들은 돌만 보면 쌓으려는 욕구가 있나 봅니다!

돌쌓기 모드로 변신!




딸아이가 쌓은 돌탑입니다!

아빠가 멋지게 하늘을 배경으로 찰칵!




쌍계사 십리벚꽃길은 봄에 무척 이쁘지만

가을에도 단풍이 들면 상당히 운치가 있어요!

드라이브 코스로 강력 추천합니다!



1박2일 가족여행!?

하동으로 떠나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