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밀면 맛집 옥포 장수가 후기

경남 거제도는 부산과 가까워서 맛있는 밀면 맛집들이 은근히 많아요.


거제 옥포에 위치한 밀면 & 굴국밥 전문집 장수가 다녀왔어요.
맛보기수육 8000원, 밀면 6000원 가격을 하는군요.
밀면 & 수육 콜라보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지역 느낌 폴폴 나네요.


맛보기수육
8000원 맛보기 수육입니다. 가격이 완전 착하죠. 수육과 족발의 중간 느낌이랄까? 상당히 쫀듯한 수육이에요.


수육에 무말랭이, 청야고추, 마늘을 쌈장에 콕 찍어 얹어 먹어요. 완전 별미네요.


물밀면
장수가 물밀면은 다대기가 들어있지 않아서 육수가 상당히 맑아요.
평양냉면 스타일인지라 깔끔해서 좋네요.


밀면 면발이 약간 녹색빛을 띄는 것은 매생이가 들어가서 그렇다고 합니다. 완전 건강한 밀면 되겠네요.


밀면에 들어가는 고명들은 길죽하고 얇아서 면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이 잘 맞아요. 국물은 깔끔개운해서 후루룩 다 마시게 되네요.


비빔밀면
지인이 주문한 비빔밀면입니다.
비주얼이 강렬하죠.
딱 보아도 매콤합니다.


부산 스타일로 먹으려면 육수를 충분히 넣어서 비벼줍니다. 비빔과 물밀면 중간스타일정도를 추천해요.
시원하며 매콤한 비빔밀면의 신세계를 만날꺼에요.


비빔밀면은 확실히 물밀면과 달리 화끈하네요. 얼큰한 것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거제여행 중 간단하게 한 끼 해결하고 싶을 때 장수가 밀면 고고싱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