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역 롯데백화점 맛집 동동국수집 김치말이국수 후기

영등포역에 내리면 바로 옆 롯데백화점 10층 식당가에서 점심식사 추천합니다.


롯데백화점 10층 식당가에는 다양한 식당이 있고 쾌적하고 시원합니다.
무더운 여름인지라 동동국수집을 초이스했습니다.

 

이른 시간인지라 한산해서 좋으네요. 점심시간이 되니 바로 꽉 차더군요.

 

국수류가 대체로 7500원, 소고기육전과 세트가 13000원입니다. 콩국수 & 김치말이국수 소고기육전 세트 시켰어요.

 

2명이라면 국수 하나에 육전세트 추천합니다. 궁합이 딱 좋으네요.


동행한 친구가 시킨 콩국수입니다.
콩국물이 걸쭉하니 좋으네요.


맛보기로 살짝 먹어보았습니다.
역시 여름엔 콩국수가 갑이네요.


육전세트를 시키면 소고기육전 6개가 나오는군요. 소고기 얇게 썰은 것을 계란에 묻혀 지짐 스타일로 부친 것입니다.


양념간장에 콕 찍어멋으면 짭쪼롬하게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고기가 얇아서 아이들도 완전 좋아할 것 같아요.


내가 시킨 김치말이국수입니다.
열무김치국물에 말은 국수인지라 여름별미에요.


시원한 냉국수인지라 면이 꼬들꼬들합니다. 후루룩 목넘김도 좋으네요.


열무김치와 함께 먹으면 시원상큼합니다.


공기밥을 추가 주문하면 공짜에요.
남은 국물에 밥을 말아먹으면 완전 끝내줍니다. 구수한 하얀 쌀밥과 새콤한 열무김치국물의 만남이 절묘합니다.

기차여행중에 영등포역에 가실 일이 있다면 롯데백화점 10층 식당가 잘 활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