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계역 갈비도시락 배달 맛집 : 스트릿테이블 리얼 후기

석계역 근처에도 갈비도시락 배달 전문 스트릿테이블 다녀왔어요.


2500원에 한 끼 해결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노란 간판이 완전 산뜻하고 이쁘네요.


내부가 완전 깔끔해요.
스트릿테이블 석계역점은 배달, 포장은 물론 미니홀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1인 혼밥족을 위한 테이블도 있네요.


나도 CEO2 창업백서 도시락편에 소개된 집이네요.  사해방갈비짬뽕밥이 눈에 들어옵니다.


요즘 제일 잘나가는 갈비밥상 7900원, 사해방갈비짬뽕밥 9900원 주문했어요. 사이드로 불냉면만 단품으로 시켰어요.


갈비밥상입니다. 들깨미역국, 하얀 쌀밥, 6가지 반찬, 숙성갈비구이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구성이 완전 좋아요.


사해방짬뽕밥이에요. 6가지 반찬, 하얀 쌀밥, 사해방짬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혼밥혼술족을 위한 메뉴로 보입니다.


단품으로 시킨 불냉면입니다. 스트릿테이블은 여러가지 단품 메뉴가 있어서 다양한 세트 조합이 가능합니다.


일단 갈비구이부터 먹어볼까요? 미리 구워놓는 것이 아니라 주문을 하면 굽기 때문에 따뜻한 불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집에서 긴편하게 갓 구운 갈비를 막을 수 있다니 좋으네요. 양념이 아이들이 먹어도 될 정도로 은은하고, 쫀득하게 씹히는 것이 일품이네요.


들깨미역국 완전 속풀이로 제격입니다. 들깨미역국과 쌀밥 세트가 2500원이기에 추가로 주문하는 것도 센스겠네요.


잡채와 튀김만두에요. 미리 해놓으면 맛이 없는 반찬들이죠. 반찬으로 탁월합니다.


아이들에게 최고의 반찬이죠. 소세지계란말이네요. 어른들도 짱 좋아합니다.


사해방갈비짬뽕이에요. 부산의 유명한 사해방짬뽕과 스트릿테이블 갈비의 콜라보 메뉴에요.


불맛나는 갈비를 얼큰하게 떠먹을 수 있어요. 직화갈비이기에 고깃국과는 확연하게 차이나는 맛이에요. 무조건 먹어봐야 제대로 알 수 있어요.


갈비를 적당히 먹으면 밥을 말아 먹습니다.


단품으로 시킨 불냉면이에요. 연잎을 갈아 넣은 냉면인지라 색이 녹색빛이 납니다. 건강에도 좋고 부드럽게 씹히네요.


갈비에 냉면 돌돌 말아 먹어보세요.
여름별미에요.


서비스로 챙겨주는 식혜입니다.
마지막을 깔끔하게 마무리시켜주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