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화전국수 리얼 후기

부산 서면에서 하룻밤을 묵고 가볍게 먹을만한 곳을 찾다 발견한 화전국수 소개합니다. 국수 & 소고기국밥 전문점이네요. 골목길 안에 숨은 착한 맛집이에요.


가격이 엄청 쌉니다.
온국수 2500원, 냉국수 3000원, 비빔국수 3500원이네요.
국밥도 상당히 싸네요.

온국수와 냉국수를 시켰어요.


반찬은 깍두기 하나입니다.
투박한 스타일인지라 완전 좋으네요.


동행이 시킨 2500원 온국수입니다.
멸치로 우린 육수에 부추, 김가루, 들깨가루가 고명으로 올라와 있네요.


내가 주문한 3000원 냉국수입니다. 온국수에 슬러시얼음을 듬뿍 올렸어요.


냉국수는 냉면처럼 시원해서 좋지만 얼음이 녹으면서 육수가 연해지는 단점이 있네요.


부추를 듬뿍 넣어서 함께 먹는 즐거움이 있네요. 옛날 장터국수 느낌도 나고, 가볍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비빔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