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초보탈출] 나의 스토리채널 구독자 늘리기 TIP

[카카오 초보탈출] 나의 스토리채널 구독자 늘리기 TIP



다음카카오에서 새롭게 만든 스토리채널과 카카오스토리는 비슷하면서 다릅니다.

카카오스토리가 친구와의 소통이 중요시 된다면

스토리채널은 스토리(콘텐츠) 생산시스템으로 구독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구독시스템인지라 친구수 제한이 없습니다.

구독만 하면 자동으로 배달이 되기 때문입니다.


스토리채널의 최대 숙제는 바로 구독자 늘리기입니다.



나의 스토리채널 구독자 늘리기 TIP


1.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제일 무난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친한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나의 스토리채널을 알리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카카오톡 공유하기 메뉴만 콕 눌러주면 됩니다.


카카오톡 대화창에 이쁘게 배달이 됩니다.

웬만한 친구라면 구독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2. 카카오스토리 친구에게 알리기



스토리채널에 쓴 글을 나의 카카오스토리에 공유하세요.

간단하죠?


카카오스토리는 소통, 스토리채널은 스토리(콘텐츠)가 포인트입니다

가벼운 잡담글은 카카오스토리에 남기고,

테마가 있는 글은 스토리채널에 쓴 후에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공유하는 것입니다.


나의 콘텐츠에 더 관심이 높은 카카오스초리친구들이라면

아마도 나의 스토리채널을 구독할 것입니다.



3. 친구 검색,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구독자 늘리기



스토리채널은 한글로 검색을 해도 찾을 수 있어요.

또한 스토리채널에 글을 쓸 때 적당하게 해시태그를 남긴다면,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서도 검색 유입이 됩니다.


스토리채널 명함을 만드는 것도 센스입니다.

예를 들어 "카카오스토리 '팰콘스케치' 구독자가 되어주세요"라고 적어주면 되겠죠!



기업형 스토리채널이라면 공유이벤트를 통해 구독자를 늘리는 것도 확실한 방법입니다.





아래 공감()을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