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 드라마 추천 : 드래곤 프린스 시즌1

팰콘스케치 2018. 10. 10. 18:29

미국 디즈니표 애니와 일본 애니메이션 아니메를 적절하게 믹스한듯한 애니 드라마가 넥플릭스를 통해 출시되었네요.

드래곤 프린스 시즌1 9편입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나왔지만 성인들이 보기에 무난합니다.

가족영화로 완전 좋으네요.


문쉐도우엘프 자객 레일라, 인간왕국의 두 왕자 에즈란, 케일럼 3명이 드래곤의 알을 제자리로 돌려놓기 위한 로드무비 형식의 미니시리즈 드라마입니다.

한 편당 25분 정도의 분량인지라 정주행하기 좋으네요.

그림도 상당히 고퀄인지라 눈이 호강합니다. 장면 하나하나가 그림책같아요.


이야기의 구조는 간단한 편입니다.
의문의 비런이 인간과 엘프 드래곤을 이간질하고 커다란 음모를 꾸미고 있습니다.

그의 아들&딸 소렌과 클라우디아를 시켜 드래곤 알을 다시 빼앗고 왕자들을 죽이라는 비밀임무를 수행시킵니다.


드래곤프린스 시즌1은 드래곤알을 지키는 것이 주된 이야기인지라 진주인공 드래곤프린스의 활약은 없습니다.

시즌2부터는 드래곤프린스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질 듯 합니다.

시즌1은 드래곤프린스의 서막 정도의 이야기인지라 끝나면 뭔가 좀 아쉬움이 남네요.


드래곤프린스를 지키는 3총사의 여정은 성장드라마처럼 그려지네요.
현재 새내기 마법사, 드루이드, 엘프이지만 시즌을 거듭할수록 폭풍성장을 할 것 같아요.

시즌2는 2019년 개봉이 되겠죠.
좀 더 편수를 늘려서 나오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