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빙수 맛집 : 하멜등대가 보이는 커피전문점 - 달콤커피숍

여수 빙수 맛집 : 하멜등대가 보이는 커피전문점 - 달콤커피숍



여수여행 중 경치도 좋고, 잠시 쉴만한 곳을 꼽으라면

여수 하멜등대를 추천합니다.




하멜등대 옆으로 거북선대교(제2 돌산대교)도 보이고,

옆으로 케이블카가 지나갑니다.

이런 멋진 풍경들을 느긋하게 바라볼 수 있는 곳은?




아담한 여수 달콤커피숍입니다.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어서 스쳐 지나갈 수도 있어요.




달콤커피숍 사장님은 슈퍼맨을 좋아하거나 슈퍼맨이거나?

슈퍼맨이 여기저기 보입니다!




아마도 달콤커피숍이 슈퍼맨의 아지트인가보네요!




빙수는 딱 요 것 한 종류인 듯 합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양이 엄청나네요!

혼자서 먹기 힘들어요!

셋이 먹었는데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과일, 떡 등 건더기가 왕푸짐해서 좋네요!

취향에 맞게 골라 먹는 센스!




해가 떨어지고 밤이 되면 데크에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가 갔던 날은, 날이 너무 좋아서 그냥 실내에서 먹었어요.




지도 올립니다.

그냥 하멜등대 찍고 가면 될거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