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빙수 맛집 : 제주도 토종 설심당 망고치즈빙수 소개합니다

제주 빙수 맛집 : 제주도 토종 설심당 망고치즈빙수 소개합니다



제주도 여행중에 날이 더워서

빙수집을 많이 찾게 되네요!

제주도 토종 빙수집 설빙당을 소개합니다.





설심당 본점 지도입니다.

바로 앞이 바다인지라 전망이 좋네요!

카페들이 많아서, 카페거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설심당은 제주도 브랜드입니다.

이왕 제주도에 왔다면, 제주도 빙수를 먹어주는 것도 센스겠죠.




망고빙수는 많이 먹어봤는데,

망고치즈빙수는 첨 보네요.

궁금해서 시켰어요.




눈꽃빙수 위로 노란 망고와 하햔 치즈케잌이 올려져 있어요.




양이 푸짐해서 2~3명이 나눠먹어도 좋아요.




눈꽃빙수는 그냥 살짝 퍼먹는 것이 맛이 좋습니다.

한 숟가락 퍼 먹었더니 눈꽃이 사르르 녹네요.

달달한 망고와 부드러운 치즈케잌의 조화가 끝내줍니다.




디저트로 호떡을 시켰어요.

비주얼이 멋진데요.




속에는 견과류들이 들어었어요.

씨앗호떡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설심당 바로 앞 바다입니다.

검은 바위들이 이국적이네요.


바닷가 해변도로를 드라이브하다 더우면

카페에서 시원한 커피나 빙수 먹는 것이 확실한 피서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