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가볼만한곳 :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

평창 가볼만한곳 : 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



강원도 평창 오대산 월정사 & 전나무숲 길을 걸었어요.

비가 온 뒤라서 그런지 녹음이 더 짙었습니다.




이제 여름 휴가 시즌이라서 

월정사를 찾는 관광객들이 많아졌어요.




월정사에 들어서니 이쁜 연꽃들이 나무에 매달려 있네요!

마치 크리스마스 트리같아요 




긍강문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천장에도 탱화가 그려져 있네요!




오, 월정사 팔각구층석탑이 보이네요!




층층이 쌓은 모습이 마냥 신비롭네요!




이건 뭘까요?

연자방아 돌리듯이 돌아가는 구조입니다.




바가 온지 얼마 안되서

살짝 물안개가 피었습니다.




오대산 월정사에 오면 무조건 전나무숲 길은 걸어줘야 합니다.





느긋하게 벤치에 앉아서

산림욕을 하는 것도 좋겠죠!




맨발로 걸어보세요!

땅이 보드라워서 맨발로 걷기에 아주 좋습니다.




쓰러진 고목이 보이네요!

두께로 보아 그 크기가 엄청났을 것 같아요!




사당도 보입니다.

정말 좋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네요!




전나무숲 길옆으로는 천이 흐릅니다.

귀기울이면 시냇물 흐르는 소리가 들려요.

전나무숲에서 나오는 피톤치드와 시냇물에서 생기는 음이온이 만나

청량감을 주네요!




일주문까지 걸었습니다.

전나무숲 시작점이기도 하고 반환점이기도 합니다.




월장사 전나무숲 길은 비 온 다음 날 아침에 걸어도 멋질 것 같아요!

다음에는 이른 아침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