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 맛집 : 황태국 시원한 황태덕장

대관령 맛집 : 황태국 시원한 황태덕장



강원도 평창 대관령의 겨울하면 황태덕장이 떠오르죠!

대관령의 황태맛집 황태덕장을 소개합니다.




일단 황태덕장 지도 & 전화번호 올립니다




황태덕장 외관입니다.

큰 길 옆에 있어서 찾기도 쉬고, 주차도 쉽네요!




메뉴를 볼까요?

대관령에 오면 황태국은 먹어줘야겠죠!

황태국이 7000원이네요!




반찬을 많이 주네요!

반찬들이 토속적이고 깔끔하네요!




명태식혜라고 하네요!

짭쪼롬하니 밥에 비벼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황태국이 나왔어요!

오, 푸짐해 보이네요!




황태와 두부가 큼직큼직합니다!




밥을 말아서 먹어볼까요?

시원한 황태, 부드러운 두부가 구수한 밥을 만나서 환상궁합을 이루네요!

밥 한그릇 가볍게 뚝딱입니다.




집에서도 황태를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황태채를 파는군요.




마지막으로 명함 올릴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