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강릉 가볼만한곳 : 노추산 모정탑 & 모정탑길 트레킹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곳 : 노추산 모정탑 & 모정탑길 트레킹



강릉 바우길로 인해 명소가 된 곳들이 많죠!

안반데기와 노추산 모정탑이 그 예라 할 수 있습니다.




노추산 모정탑길을 자동차로 가려면 

노추산


힐링캠프를 찍으면 편리합니다.




노추산 모정탑길은 한 어머니가 자식과 남편을 위해

26년동안 3000개의 돌탑을 쌓아서 만든 길입니다.

정말 대단하죠?




슬슬 걸어볼까요?

노추산 모정탑길은 완만해서 슬슬 걸을만 합니다.




돌탑들이 보이네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가다 보면 다리가 보입니다.

다리 밑으로 시원한 계곡물이 흘러요!




계곡물가에도 아기자기한 돌탑들이 보이네요!

이 곳을 방문한 여행객들이 만든 탑이네요!




정말 엄청난 돌탑길입니다.

하나하나 한 분이 만들었다니 엄청납니다.




노추산 모정탑길은 여름에도 멋지지만

가을에 단풍이 들면 더 멋지다고 하네요!

가을에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상당히 이국적인 길이죠!

다른 나라에 온 느낌마저 드네요!




와우, 대단하네요!

돌탑으로 산성을 만든 느낌이죠!




강원도 강릉에서 색다른 길을 걷고 싶다면

노추산 모정탑길을 걸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