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스타일 홈메이드 요리 & 와인 파티 with 대전 에꼴뒤뱅

프랑스 스타일 홈메이드 요리 & 와인 파티 with 대전 에꼴뒤뱅



프랑스 스타일 요리 & 와인 파티 현장을 다녀왔어요.




장소는 대전 둔산동 에꼴뒤뱅

프랑스 스타일 파티가 궁금하다면 문의하는 센스!




왕도열 교수가 직접 요리하고, 분위기에 맞는 와인을 소개하는 형식입니다.




오늘의 첫 요리는 대하찜!

현지에서 직접 주문한 신선한 대하입니다.




대하 등장이요~!

붉은 빛이 식욕을 돋우네요!




대하요리에 잘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요리엔 와인 한 잔은

요리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두번째 요리는 조개크림파스타

크림도 직접 수제로 만든 것을 사용합니다.




와우,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더 눈이 즐겁네요.




새로운 요리엔 새로운 와인!




분위기 점점 무르익네요!

맛이 있는 와인과 요리가 있어서 더 즐거워요!




입가심엔 스파클링 와인이 제격이죠!




히든 안주!

첨 먹어보는 치즈네요!

얇게 꽃모양으로 만들어주네요!

입에서 녹는 맛이 일품입니다.



다음 파티엔

스페인 스타일 요리를 준비한다고 하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