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동강겨울축제 : 맨손송어잡기 / 루어낚시 / 송어요리 3종 소개

영월동강겨울축제 : 맨손송어잡기 / 루어낚시 / 송어요리 3종 소개


영월동강겨울축제에서 송어를 제일 확실하게 잡는 방법을 알려드리죠!

확실하게 한마리 잡는 방법은 바로 맨손송어잡기입니다.



맨손송어잡기



15초 동영상으로 송어맨손잡기 모습을 담아봤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가 가능합니다.




아자~!

송어 한마리 잡았네요!

송어는 참가자라면 무조건 한마리는 잡을 수 있어요!




귀여운 꼬마아가씨도 송어한마리를 잡았네요!



송어루어낚시



루어낚시터로 제일 넓은 곳을 꼽으라면

영월동강둔치라 할 수 있겠네요!


보기만 해도 시원시원하게 넓죠~!




루어낚시는 가짜미끼로 하는 낚시에요.

낚시도구는 빌려주기에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초보자도 간단한 설명만 들으면 바로 낚시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잡은 송어들은 어떻게 먹을까?

송어요리 3종을 소개합니다.


송어요리 3종 


송어구이


잡은 송어를 5000원에 구워주는군요!




그냥 송어구이 한마리를 시키면 2만원입니다.

마치 연어를 구운 것 같죠!

즉석 송어구이는 영월동강겨울축제에서나 먹을 수 있는 별미죠!



 

워낙 별미라 젓가락이 바쁘네요!

연어스테이크같은 맛이 나네요!



송어회


잡은 연어를 3,000원에 회를 떠주는군요.

그냥 먹으면 2만원입니다.




강원도 영월스타일로 비벼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콩가루를 넣은 야채에 송어를 같이 넣고, 초장을 듬뿍 넣어 비벼먹으면 완전 별미입니다.



송어튀김


송어튀김은 회를 잘 못 먹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송어살로만 튀겼어요. 가격은 2만원입니다.

가볍게 맥주안주에도 좋을 것 같아요!



마치며 ...

다양한 송어잡기도 체험하고,

다양한 송어요리도 체험해 보세요!

집에 돌아가면 송어가 눈에 아른아른할거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