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달봉이치킨 두암점 방문 후기

배달의민족 연도대상에 빛나는 달봉이치킨을 광주에서도 맛을 볼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네요.
두암동 딜봉이치킨을 방문했어요.

 

달봉이치킨 원년 고객으로서 변화를 지켜보는 즐거움이 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함이 없는 것은 맛있게 제대로 튀긴다는 것이겠죠.


달봉이치킨은 배달전문이지만 매장이 엄청나게 깔끔합니다. 산뜻하게 유니폼을 고수하는 것만으로도 무한신뢰가 가네요. 워낙 깔끔해서 배달은 물론 지나가는 분들의 포장도 많다고 하네요.


미니미니한 홀이 있어요. 2개의 테이블이 있어서 대기를 하거나 먹을 수 있는 아늑한 공간입니다.
후라이드반허니양념반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는동안 달봉이치킨 배달박스를 보니 또 바뀌었네요. 노란 병아리색이 산뜻하면서도 눈에 더 확 들어옵니다.


주문한 후라이드&허니양념치킨 반반이 나왔네요. 큰 닭을 쓰는지 양도 푸짐합니다. 소스는 기본적으로 허니마스타드와 맛소금을 주는군요.


후라이드치킨은 살짝 소금만 찍어먹어야 제 맛이죠. 예나 지금이난 치킨의 진리입니다.


달봉이 후라이드치킨의 특징이라면 튀김옷이 남달라요. 잔물결모양이 보이죠. 보기만해도 바삭함이 느껴집니다.

또한 늘 깨끗한 기름을 쓰기에 손에 묻어나지가 않아요. 완전 신기해요.


두번째 특징이라면 겉과 속이 확 달라요. 속은 야들야들 촉촉함이 살아있어요. 육즙을 제대로 가두어서 튀기는 것이 신기해요.


요즘 어니언스소스가 새롭게 나왔다면 서비스로 주시네요. 퐁듀처럼 찍어먹으면 반짝반짝 머리위에서 톡톡 별이 터집니다. 완전 신세계네요.


허니양념치킨입니다. 보기에는 핫하게 보이는데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맵기정도에요. 견과류를 뿌려서 바삭한 식감을 더해주네요.


달봉이치킨은 후라이드건 양념이건 속이 제대로 촉촉해요.

역시 달봉이치킨은 후라이드반양념반이 진리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