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천안3대장투어 #2 피자주는 홍굴이짬뽕 차돌짬뽕 리얼 후기

맛천안3대장투어 #2 피자주는 홍굴이짬뽕 다녀왔어요. 차타고 지나가다 엄지손을 척 들고 있는 주인장이 보이면 홍굴이짬뽕 신방동점입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일단 마음에 드네요. 매장외관도 상당히 심플하죠.


천안에 산다면 맛천안3대장투어 추천합니다. 홍굴이짬뽕, 지대족발, 고기원칙 3곳중에서 식사를 하면 다른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1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만 피해가면 투어하듯 여유있는 식사가 가능하겠네요.


식사 기다릴 때 지루하지말라고 보리강정 주는 센스! 맛이 일단 좋아서 중독성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짬뽕집에 왔으니 짬뽕을 먹는 것이 인지상정! 짬뽕 2그릇 이상이면 고르곤졸라피자 한판이 나옵니다.
가족끼리 갈 때 완전 좋으네요.


중국식당 반찬그릇이 레스토랑 느낌 폴폴 나네요. 완전 내스타일이네요.


요즘 핫하게 인기 좋은 차돌짬뽕 주문했어요. 차돌박이를 산더미처럼 올려주시네요.

 

서비스로 챙겨준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얇게 바삭하게 구워서 맘에 드네요. 매운짬뽕과 콜라보가 짱입니다.


사이드메뉴로 8000원짜리 탕수육이에요. 짬뽕가격에 탕수육을 주는군요. 군만두까지 보너스로 얹어줍니다.


일단 차돌부터 흡입해볼까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완전 좋으네요.
이가 약한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육수도 얼큰시원한 것이 중독성 있네요.


후루룩 면발도 맘에 듭니다. 미끈하게 넘어가는 목넘김이 좋으네요. 씹을 때 적당한 탄성이 있어서 씹는 감촉도 고급스럽네요.


면과 차돌을 함께 먹으면 굿이에요. 차돌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함께 씹어 먹으면 별미입니다.


공기밥은 무한셀프네요. 배고픈 청춘들에게 무한감사할 따름입니다. 밥도 고슬고슬하니 맨밥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탕수육 제대로 맛있네요. 짬뽕이 맵다면 순화용으로도 짱입니다. 야채를 채썰어서 듬뿍 얹어줬어요.

저렴하고 오붓하게 온가족 외식할 때 맛천안3대장투어 잘 활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