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 티스토리와 트위터의 연동 팁

#블로그마케팅 : 티스토리와 트위터의 연동 팁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이라면 다양한 SNS와 궁합이 잘 맞는다는 것입니다.

특히 티스토리와 트위터는 환상적인 궁합을 보입니다.


SNS(트위터, 페이스북, 핀터레스트 등등) 마케팅을 고려한다면

연계 블로그는 티스토리를 추천합니다.


티스토리와 SNS의 연동은 꾸준히 연재를 하겠습니다.

첫 시간으로 티스토리와 트위터와의 연동 팁을 알려드릴께요.



티스토리와 트위터의 연동 팁


1. 발행 즉시 트위터에 글보내기



플러그인 설정에서 '트위터 글보내기'를 체크하고 저장하면 

블로그 발행과 동시에 트위터에 글이 보내집니다.


한가지 팁을 올리자면 말머리에 해시태그를 달아두면 편리합니다.

저는 참고로 제 블로그 이름을 해시태그로 달았어요.



2. 트윗애드온즈 활용


페이스북의 페이지처럼 활용을 할 수 있는 것이 트윗애드온즈모임입니다.

저는 트윗애드온즈모임에 '#팰콘스케치'를 등록했습니다.


트위터에서 누구나 제 블로그를 구독하고 싶다면

'#팰콘스케치'를 검색하면 제가 올린 블로그 글들이 보입니다.

트윗애드온즈 모임에서 팰콘스케치를 검색하면 제가 만든 모임이 나옵니다.

쉽게 구독을 하려면 가입하는 것이 센스!



3. 트윗을 블로그로 담아가기 




블로그에서 트위터로 보내는 것은 쉬우나

트위터에서 블로그로 보내는 것은 쉽지 않았어요.


이제는 쉬워졌습니다.

일단 트위터의 '트윗 담아가기'를 이용해서 트윗을 복사합니다.

블로그 원하는 위치에 HTML모드로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안타깝게 안되더군요.



참고로 방금 전에 포스팅 한 글이 트위터에 동시에 발행이 되었어요.

발행된 트윗을 다시 제 블로그에 담아왔습니다!

신기하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