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칼럼 #3 : 카카오스토리 홍보마케팅의 핵심 공유하기


카카오 칼럼 #3 : 카카오스토리 홍보마케팅의 핵심 공유하기


SNS가 대박을 치게 되면 필연적으로 따라 들어오는 것이 마케팅(홍보)입니다.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이 마케팅 도구로 활용이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보기 때문입니다.


카카오톡이 국민메신저로 자리를 잡았기에

카카오톡과 연계된 카카오스토리는 SNS로서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카카오스토리 홍보마케팅의 매력!?


간단(Simple)

카카오톡 시리즈들이 전반적으로 쉽고 단순합니다.

접근성이 아주 좋아서 누구나 이용하기 쉬워요.

단순해서 보기도 좋지만, 마케팅 하기도 간단합니다.



친구(Friend)

카카오스토리는 페이스북보다는 폐쇄적인 SNS입니다.

이미 알고 있는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한 SNS이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알고 지내는 사람들 위주로 친구가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친구의 추천처럼 좋은 홍보효과는 없죠!



공유(Share)

SNS의 최고 미덕 중 하나라면 공유하기입니다.

순식간에 많은 사람들이 보게 하는 전파성 하나는 끝내줍니다.

카카오스토리의 공유는 너무나 간단하면서 편리하기까지 합니다.

공유한 사람들의 목록이 나오기에 이벤트를 하기도 편리합니다.



이벤트(Event)

마케팅의 꽃은 이벤트입니다.

카카오스토리는 이벤트를 발생하기도 쉽고 간단하기까지 합니다.

더불어서 공유하기를 이용하면 전파성도 아주 좋아요.

적절하게 상품을 건다면 급속하게 퍼져나갈 것입니다.



반응(Feedback)

카카오스토리는 소통의 도구인지라

반응(Feedback)이 정말 빠릅니다.

글을 올리기 무섭게 1분안에 반응이 옵니다.



카카오스토리 마케팅은 누구에게 좋을까?

농업인, 소상공인에게 아주 좋습니다.

대기업이야 카카오스토리가 없어도 홍보할 것이 워낙 많지만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 분들은 마케팅 비용을 많이 쓸 수가 없어요.

카카오스토리는 지인을 활용한 마케팅이기에 인맥이 곧 광맥인 마케팅입니다.


작은 마케팅을 원한다면?

친구들과 함께 카카오스토리의 매력에 풍덩 빠져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