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체험여행 #9 : 제주 돼지 오겹살이 1인분 7000원 - 제주도야지주먹구이(대전 갈마동)


맛집체험여행 #9 : 제주 돼지 오겹살이 1인분 7000원 - 제주도야지주먹구이(대전 갈마동) 


돼지고기는 국내산과 제주산이 있다고 합니다.

제주산은 따로 분류를 한다고 합니다.

제주도가 구제역 청정지역이기도 하고, 관리가 특별해서 그런 것 같군요.


당연히 제주산 돼지가 국내산 돼지보다는 비싸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1인분 7000원 하는 곳을 소개받아서 가봤어요.

가끔 페이스북의 덕을 봅니다.




2인분을 시키니 요렇게 나오는군요.

왠지 모자라보이는 느낌을 받았어요.

두께가 예술이더군요. 언제 구울까요?




반찬이 은근히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대체로 소박한 반찬들인지라 좋네요.

삼겹살엔 시금털털한 김치가 제격이죠!




오겹살 고기는 여사장님이 직접 썰어줍니다.

가위로 썰릴 것 같지도 않았어요.

도톰하게 썰어서 주먹구이라고 부르나봅니다.




제가 아주 반한 것은 순두부찌개입니다.

보글보글 끓는 것이 예술입니다.




오겹살이 알맞게 구워졌어요.

도톰한 것이 씹는 맛이 기대가 됩니다.




상추에 오겹살 얹고, 파저리 얹고, 마늘편 얹고, 쌈장 얹어서 한입에 쏘옥!

몰랑몰랑 씹는 맛이 오겹살의 진수를 보여주네요.

바싹 구운 삼겹살만 먹다가 야들야들한 오겹살을 먹으니 새로운 경험입니다.




얼큰하게 순두부 한 숟갈~!

먹다 보면 살짝 땀이 납니다!




예약전화 : 042)527-3035

주소 : 대전 서구 갈마2동 1385 (계룡로500번길 7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