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체험여행 #10 : 마카롱 초콜릿 빼빼로 - 디저트 카페 마야(대전시청역)


맛집체험여행 #10 : 마카롱 초콜릿 빼빼로 - 디저트 카페 마야(대전시청역)


요즘 디저트에 관심이 많아서 대전에 갈 때마다 카페 마야를 가곤 합니다.

제가 거의 디저트 카페 마야 홍보대사가 되었어요.


몇 일 후면 빼빼로데이죠!

다양한 빼빼로가 나왔더군요.

알록달록 이쁜 빼빼로를 소개합니다.




제일 처음 눈에 들어오는 것은 마카롱 초콜릿 빼빼로

알록달록 색도 이쁘고, 가격도 부담이 없네요.




블랙 & 화이트 초콜릿 빼빼로

제일 무난한 빼빼로입니다.

바삭한 스틱 과자에 달달한 초콜릿! 궁합이 잘 맞아요.




파스텔톤의 마카롱 빼빼로!

비주얼이 일단 먹고 들어갑니다.

마카롱 가루를 묻힌 빼빼로네요!




다양한 빼빼로를 소개합니다!


수제 초콜릿 쿠키 빼빼로!

견과류가 들어 있어 씹는 맛이 고소합니다.

커피나 차와 같이 먹어도 좋겠죠!




도톰한 수제 쿠키가 초콜릿에 퐁당!

전통적인 느낌의 초콜릿 쿠키입니다.




화이트 초콜릿 빼빼로!

완전 화이트 초콜릿 덩어리에요!




화이트 초콜릿 빼빼로를 아래에서 본 모습입니다.

종이를 돌돌 말은 것처럼 얇은 화이트 초콜릿을 돌돌 말았어요.




블랙 & 화이트 초콜릿 빼빼로

흑백의 조화가 멋지죠!




이 초콜릿도 얇은 종이를 돌돌 말은 것처럼 보이죠.

초콜릿만 얇게 돌돌 말아서 씹으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