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칼럼 #26 : 나는 소셜블로거다


블로그 칼럼 #26 : 나는 소셜블로거다


나는 취재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블로그를 개인미디어라고 생각하는 1인이기에

당연히 내가 운영하는 '팰콘스케치' 블로그를 미디어처럼 활용을 합니다.


취재거리는 주로 소셜네트워크 친구(친구)들을 통해서 얻습니다!


여행을 좋아하기에 

친구의 펜션에서 잠을 자고, 친구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밥을 먹고,

친구가 운영하는 농장을 방문하곤 합니다.

새로운 여행루트를 만드는 것은 나의 보람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소셜여행가를 꿈꾸기도 합니다.



친구의 작품전시회 오프닝도 취재하고, 공연 리허설도 취재합니다. 

친구가 책을 낸다면 감상평을 쓸 것입니다.


친구들이 곧 콘텐츠이며. 친구들이 곧 나의 독자입니다.


2014년

나는 소셜블로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