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군단 초보공략 : 혼돈의탑을 돌며 다양한 직업 & 무기를 키우자


영웅의군단 초보공략 : 혼돈의탑을 돌며 다양한 직업 & 무기를 키우자


영웅의군단은 육성게임 성격이 아주 강합니다.

다양한 영웅들을 육성하기 좋은 곳이 바로 혼돈의 탑이에요.


혼돈의 탑은 10렙부터 참여가 가능하며,

올라갈수록 고레벨의 몬스터 & 영웅들이 등장합니다.


내가 키우는 영웅들이 레벨이 낮으면 낮은대로, 높으면 높은대로 기로헤 맞는 층을 고르면 됩니다.

처음부터 하나씩 공략하면 보너스로 하츠를 모을 수 있습니다.



TIP

혼자 플레이를 하는 경우 9명의 영웅을 육성할 수 있어요.

직업별로, 무기별로 골고루 키우세요.


영웅의군단에서 무기는 8종이 등장합니다.

또한 영웅마다 하나의 무기를 가지게 됩니다.

혼돈의탑에서는 8종의 무기를 모두 육성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왕이면 8종의 무기를 골고루 분배해서 키워보세요!




혼돈의탑을 클리어하면

보너스가 주어지는데 4종류에서 랜덤으로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골드, 티켓, 룬스톤 3가지는 공통으로 등장을 하며,

나머지 하나는 각층마다 틀립니다.


예를 들어 17층은 티켓이 하나 더! 19층은 의욕회복제가 주어집니다.

영웅을 모으고 싶다면 17층을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게임을 하고 싶다면 19층을 중심으로 게임을 하는 것이 센스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