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여행 가볼만한곳 : 세미원 양귀비에 빠져볼까?


평여행 가볼만한곳 : 세미원 양귀비에 빠져볼까?


양평 블로거 팸투어를 다녀왔어요.

첫 출발지가 세미원입니다.

처음 가본 곳인데 정원이 참 이쁘네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집니다.




제가 갔던 날이 비가 살짝 온 날이라 

물감을 물들이듯 사진이 나오네요!




마치 비밀의 화원을 가는 느낌이 듭니다.

참 아기자기해요~!




벌들도 이맘때가 신이 나나 봅니다.

이 꽃 저 꽃 꿀을 모으러 다니는군요.




하늘하늘한 꽃대가 양귀비의 매력인 것 같아요.

날씬한 여인을 보는 느낌이 듭니다,




투명한 꽃잎의 느낌이 전해지죠?

보다 보면 빠져듭니다.




세미원은 연꽃이 유명한 정원이에요.

슬슬 수련들이 피기 시작했어요.

조만간 연꽃들이 군락을 이룰 듯 합니다.




날도 더워서 연잎아이스크림 먹어봅니다.

더위가 한방에 날아가네요!





꽃사진들 몇장 더 올려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