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가볼만한곳 : 홈메이드 수제요리 전문 샐러드바 푸른창 레스토랑


대전맛집 가볼만한곳 : 홈메이드 수제요리 전문 샐러드바 푸른창 레스토랑


일반적인 샐러드바는 뷔페식으로 빨리빨리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푸른창 레스토랑은 정성스레 만드는 수제요리 전문 레스토랑이에요.

기본적으로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어서 입맛대로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번개 모임때문에 갔는데 조금은 일찍 갔습니다.

곱게 차려진 샐러드바를 보니 뿌듯하군요.

한번 둘러볼까요?




비주얼이 멋지죠?

하나하나 정성스레 작은 접시에 담겨있어요.

집에서 직접 만드는 그 느낌입니다.




베이컨말이입니다.

삶은 밤에 베이컨을 돌돌 말았어요.

밤과 베이컨의 환상적인 만남이 참 이쁩니다!




롤도 참 예술입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아요.


가까이서 보면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일단 수제초밥부터 먹어봅니다.

하나씩만 맛보는 것이 센스!




테이블당 2개의 요리를 시켰어요.

첫번째 요리는 찹스테이크

포크로 찍어 먹기 편하게 나왔습니다.


푸른창 레스토랑 주방은 색감에 대한 센스들이 대단한 듯 합니다.

그럼처럼 꾸며놓네요!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요!



 

두번째 나온 요리는 까르보나라

기존의 까르보나라와 느낌이 달라요.

알록달록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씹는 촉감이 틀리군요.


제가 워낙 이태리 요리를 좋아하는지라 파스타광입니다.




먹기 편하게 덜어 먹는 센스!




후식으로 먹는 홈메이드 쿠키들이 또한 예술입니다.

일단 아메리카호두파이!

달달함이 끝내주죠!

아무래도 커피와 먹는 것이 좋을 듯 하네요.




수제쿠키들이 참으로 이쁘기도 합니다.

하나하나 손길이 느껴지네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푸른창에 오면 일단 눈이 즐겁고, 입이 즐겁네요.

다음엔 가족과 함께 와야겠어요.




마지막으로 페이스북 번개에 모였던 분들 인증샷 올려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분들이 소통을 하니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