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여행 가볼만한곳 :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타고 미륵산에 올라 ...


통영여행 가볼만한곳 :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타고 미륵산에 올라 ...


통영은 대한민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곳이죠!

볼거리가 참 많은 곳입니다.


통영의 명물을 꼽으라면 충무김밥, 해저터널, 동피랑마을, 윤이상박물관 등 다양하게 있지만

케이블카를 빼면 서운할 것입니다.




일단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는 아마도 대한민국에서 제일 긴 코스일 것입니다.

그리고 날씨가 좋다면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어요.



 

태울 수 있는 최대 인원은 6명입니다.

3~4명의 가족끼리 간다면 눈치껏 오붓하게 타고 가는 것도 센스겠죠!



 

제가 갔던 날은 미세먼지가 좀 끼어서 시야가 그리 좋지는 못했어요.

통영바다는 바다인지 호수인지 올망졸망하죠!




거의 도착지점에 가까워옵니다.

만약 걸어간다면 엄청난 거리같아요.




날씨가 흐리면 흐린대로 한폭의 동양화입니다.




아리따운 미녀가 미륵산정상까지 왕복소요시간을 알려주네요.

산책 겸 올라가주는 것이 예의겠죠.




초반엔 다리에 힘 좀 써야 합니다.

계단 경사가 예술이네요.




이름 모를 새가 나를 반겨주네요!

안녕~!




정말 가깝군요.

벌써 절반 왔어요.




미륵산 정상에 도착을 했습니다!

정만 초간단하게 정상을 밟았어요.




날씨가 좋다면 멀리 대마도까지 보인다고도 하더군요.

이 날은 시야가 아주 안좋아서 가까이 바다도 제대로 보이지는 않았어요.




하산길 계단이 또한 가파르겠죠.

조심하셔야 합니다.




케이블카를 밤에 타도 멋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러나 밤에는 운행을 안하는군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홈페이지 : http://cablecar.ttdc.kr/Ko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