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여행 가볼만한곳 : 갈매기 고향! 독도에 입항하다


울릉도여행 가볼만한곳 : 갈매기 고향! 독도에 입항하다


울릉도여행 중 운이 좋다면 독도를 밟아볼 수 있어요.

저는 한번의 울릉도 여행중에 독도를 밟았으니 운이 좋네요.




울릉도에서 독도를 가는 여객선은 저동항에서 출발을 합니다.

하루에 몇 번 출발을 안하니 시간표를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겠죠!




배를 기다리는 동안 갈매기와 놀아볼까요?




독도에 가는 페리 여객선입니다.

고속으로 달려갈거에요!




페리 여객선은 고속으로 항해를 하기에

일단 배안으로 들어오면 출입이 통제가 됩니다.


배를 타면 막상 할 것이 없네요.

가만히 자는 것이 멀미도 안하고 좋습니다.




드디어 독도에 입항을 했어요!

시간을 충분하게 주면 좋겠지만 그다지 시간을 많이 안주네요.

주변 사진 찍기 참 바빠집니다.




갈매기가 정말 많기도 합니다.

하얗게 보이는 것은 갈매기거나 갈매기 똥입니다.




독도에 기념티셔츠를 파는 분이 있어요.

독도주민이 직접 파는 것이라고 합니다.

독도에도 주민이 사는 것이였군요.




제 사진기 렌즈가 광각이 아니라 풍경을 다 담기가 힘이 드는군요.




그래서 파노라마로 담아봤어요.

올망졸망 섬들이 참 많아요.




외국인들은 독도세레모니를 열심히 하는군요.

역시 자유분방함이 멋집니다.




근엄하고 조용하게 인증샷 찰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