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 초보탈출]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구독자 늘리기

[카카오스토리 초보탈출]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구독자 늘리기



스토리채널은 카카오스토리의 친구관계가 아니라 소식지를 발행하는 스타일입니다.

스토리채널 소식을 발행할 때마다 소식받기를 신청한 구독자들에게 발행이 됩니다.

핵심이라면 소식받기 구독자를 늘리는 것입니다.


스토리채널 소식받기 늘리기는 카카오스토리에서 하면 편리합니다.

위의 사진처럼 우측 상당의 (...) 버튼을 누르면 핫메뉴가 뜰거에요.

스토리친구 초대와 카카오톡 공유를 통해 쉽게 구독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1. 스토리친구 초대



나의 경우 카카오스토리친구 900여명에게 모두 초대장을 날렸어요.

절친한 카카오스토리친구들이라면 초대에 응할 것입니다.


좀 더 응용하자면

나의 스토리채널 초대를 

나의 절친한 카친에게 부탁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공유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카톡단체방 친구들에게 본인소개와 함께

내가 운영하는 스토리채널을 올려주면 센스있는 친구들을 구독을 할 것입니다.



3. 카카오스토리 검색 유도



스토리채널은 카카오스토리에서 검색이 됩니다.

검색을 유도하는 명함이나 리플렛을 제작하세요!

오프라인에서 효과가 좋습니다.





특히, 카카오스토리 친구에게 초대장을 날리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친구들 전체에게 초대장을 나렸더니 100명 정도가 초대에 응해줬네요.




아래 공감을 살짝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