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강촌여행] 2015년 장미사진 찍으로 로즈랑스를 가다!

[강원도강촌여행] 2015년 장미사진 찍으로 로즈랑스를 가다!



장미의 계절 5월입니다.

2015년에도 장미사진을 찍으로 강원도 강촌에 위치한 강촌로즈랑스를 다녀왔어요.


장미들이 한 해 지나면서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한번 둘러볼까요?




이 꽃도 장미입니다.

넝쿨장미라 공중에 뜬 모습이 상당히 귀엽네요.




정열의 붉은 장미!

도도하게 유혹을 하네요!




뒷태가 이쁜 흰장미

순결한 느낌이 좋네요.




끝이 살짝 붉은 빛이 도는 장미입니다.

연분홍 치마를 두른 느낌이에요




고귀한 보라빛 장미입니다.

품격이 느껴지네요.




노란 장미들이 모이니 화사하네요!

마치 합창을 하는 느낌이에요.




잎들이 겹겹이 이쁘네요.

꽃잎에 그라데이션 효과가 엄청납니다.




막 피기 시작한 장미꽃들이에요.

깜찍합니다.




장미길을 걸어볼까요?

장미향에 기분이 상큼합니다.




멋진 장미여행이였어요.

6월에도 시간이 내서 한번 들려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