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대전역주변 중앙시장 먹방투어, 우리들공원 버스킹공연

[주말여행] 대전역주변 중앙시장 먹방투어, 우리들공원 버스킹공연



주말에 대전여행을 떠나볼까요?

풍성한 볼거리, 먹거리가 우릴 기다립니다.



성심당 시식체험


대전하면 떠오르는 곳! 전국3대빵집이라는 성심당입니다.

성심당에 가면 시식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먹어보고 맛이 있는 것을 고르면 되겠죠!



튀김소보로


성심당의 최고 히트작! 튀김소보로!

튀김인지라 당일 먹는 것이 센스입니다.



성심당골목


성심당 골목은 대전 최고의 길거리음식 메카입니다.

요즘 길거리음식의 트렌드를 알고싶다면 성심당골목에 가면 됩니다.



제2목척교


대전천을 중심으로 중앙시장, 대전역 방면은 동구,

으능정이거리, 대흥동 방면은 중구입니다.


요 분들은 제2목척교 대흥동쪽 다리 위에서 버스킹공연을 하는거네요.

데크가 깔려 있어서 그냥 펄퍼덕 앉아서 공연을 봐도 될 듯 합니다.




으능정이거리로 걸어볼까요?

서울 명동거리를 걷는 느낌이 들거에요.



으능정이거리


으능정이거리는 주말이면 다양한 이벤트가 열립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포먼스가 많네요.



스카이로드


으능정이거리는 방미 되면 다른세상으로 변해요.

스카이로드에 불이 들어오면 다른세상에 온 느낌이죠!

차도 안다녀서 마냥 걷기 좋습니다.



가족밴드 블루오션


토요일 밤이면 대흥동 우리들공원 가보세요.

다양한 길거리공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내가 갔던 날엔 가족밴드 블루오션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가족밴드인지라 다양한 세대에 맞는 음악을 들려줍니다.




구경하는 분들로 꽉 찼네요.

인기 최고의 버스킹그룹이라 할 수 있어요.




작은 딸의 바이얼린 공연!

너무나 감동적이였어요.



중앙시장 순대골목


배도 출출한데 대전중앙시장 순대골목을 가볼까요?

순대골목은 밤 늦게까지도 영업을 합니다.



스모프치킨


순대골목엔 치킨집들도 많아요.

다시 대전역 가기 전에 스모프치킨에 들려줍니다.




스모프치킨의 사장님부부입니다.

블로그를 한다고 하니 모델을 자처하고 나섰네요.

센스 대박이세요!



스모프치킨 닭감정


기차여행을 하면서 먹을 닭감정입니다.

포장을 해달라고 하면 포장도 해주네요.

순살로만 만들어서 요지로 콕 찍어서 먹으면 됩니다.



마치며 ...

먹거리, 볼거리 풍성한 대전역주변 여행!

주말엔 대전여행을 떠나보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