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체험 추천 : 경포대 요트 선셋 세일링 with 동해요트 이사부

강원도 체험 추천 : 경포대 요트 선셋 세일링 with 동해요트 이사부  



경포대에서 선셋 세일링을 체험했어요!

정말 황홀한 경험이였습니다.




일단 동해요트 이사부가 있는 하평해변으로 고고!

하평해변은 경포대에서 가깝지만, 

한적한 해변인지라 요트가 출발하기 좋아요!



 

동해요트 이사부가 정박해 있는 모습입니다.

도도한 느낌이 들죠!

해가 늬엿늬엿 기울 때 출발을 할거에요.




요트를 타기 위해서 래프팅을 타고 갑니다.

바다에서 타는 래프팅!

색다른 느낌이네요!




이사부 요트의 선장 문상연 캡틴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알게 되었어요.

페이스북 바로가기 : https://www.facebook.com/yachtkorea




요트는 점점 하평해변에서 점점 멀어지네요!

잔잔한 바다 위에 요트를 타고 있으려니

로드 스튜어트의 'I am sailling' 노래가 생각나더군요!




요트 세일링엔 시원하게 맥주 한캔!




적당히 바람을 맞이 위해 돛을 내립니다.




바람을 타고

유유히 항해해 볼까요?




바다에서 보는 빛내림!

완전, 운치가 있네요!




태양을 등지고

경포대를 향해서 고고!




요트에서 경포해변을 바라보니 또 색다른 느낌인데요!




또 다른 요트가 보이는군요!

낭창해 보이네요!




동해요트 이사부는 10명 정도가 탈 수 있어요.

적은 인원으로 배를 타기에,

1시간 30분 정도 같이 있으면 서로 친구가 됩니다.

요트에 있으면 왠지 모델 포스가 나죠!

찰칵~!




경포해변에 어둠이 내리고,

서서히 불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요트 선셋 세일링의 하이라이트!

바다에서 보는 해넘이!

정말 장관입니다.


요트 선셋 세일링!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동해요트 이사부 카페 바로가기 : http://cafe.daum.net/gwyacht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