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볼만한곳 : 한 여름밤의 나들이 축제 / 엑스포 한빛탑광장

대전 가볼만한곳 : 한 여름밤의 나들이 축제 / 엑스포 한빛탑광장



대전 여름밤에 가볼만한곳을 소개합니다.

시원한 분수쇼와 치맥이 있는 엑스포 한빛탑광장입니다.


7월 17일부터 8월 23일 까지 매일 저녁이면

한 여름밤의 나들이 축제가 열립니다. 




엑스포 한빛탑을 가기 위해서는

한밭수목원 주차장에 차를 대고

엑스포남문광장을 거쳐 엑스포다리를 건너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스름 밤이 오면,

한빛탑 주변에 LED 조명들이 불을 밝히는군요!

한빛탑과 멋진 조화를 이루네요!




매일 밤 8시, 9시

멋진 분수쇼가 펼쳐집니다.

엑스포다리에도 멋진 조명이 들어와서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네요!




8시 분수쇼가 끝나면

한빛탑무대에서는 멋진 공연이 펼쳐집니다.

주말에는 단체공연, 주중에는 버스킹공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공연이 한빛탑과 멋진 조화를 이루네요!




여름축제엔 먹거리들이 빠질 수 없죠!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파는 트럭도 보이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지팡이 아이스크림 트럭도 보이네요!




제일 반가운 치맥입니다.

역시 여름엔 치킨 & 맥주죠!




9시가 되면 분수쇼 2탄이 펼쳐집니다.

오색분수가 판타스틱하네요!




밤이 되면 엑스포다리를 걸어보세요!

분위기 좋죠~!




엑스포다리 아래를 걷는 것도 아주 좋아요!




자전거가 있다면

천변 자전거도로를 달리는 것도 상쾌합니다!



내가 갔던 날이 광복절인지라 불꽃놀이를 했어요!

불꽃놀이 사진도 올려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