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동국사 맛집 : 구워먹는 치즈떡 고구마떡이 맛있는 더미들래

군산 동국사 맛집 : 구워먹는 치즈떡 고구마떡이 맛있는 더미들래 



군산기차여행을 다녀왔어요.

군산은 먹거리도 정말 다양하더군요.

동국사를 보고 내려오던 길에 들렸던 더미들래 소개합니다.




더미들래를 들어가니 이 사진이 눈에 들어오네요!

직접 농사지은 쌀로 만든 떡이였네요.




내부 분위기는 깔끔하네요.

이 곳에서 다양한 체험도 이뤄지는 듯 합니다.




휴지꽂이가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

1930 군산시간여행이 궁금하다면

가이드북을 한번 보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군산 근대건물들을 그린 풍경화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수채화풍의 그림이 감성을 자극합니다.




3000원 메뉴를 시키니 이렇게 나옵니다.

엄청 이뻐요.

웬지 하나 더 준 느낌도 듭니다.




그냥 먹어도 맛이 좋지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별미네요!




떡 속에 치즈 또는 고구마누스가 들어있어요.

레시피는 잘 모르겠지만,

떡을 돈가스처럼 빵가루를 입혀 구워줍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거리는 것이 일품이네요.

속에 말랑한 치즈가 들어 있어서 쫀득함이 더 오래갑니다.


아이들과 동국사 근처를 여행중이라면

동국사를 둘러보고 내려오는 길에 들려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