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콘과 함께 여행을 #1 - 모운동(김삿갓 슬로시티) 해피700 트레킹

팰콘과 함께 여행을 #1 - 모운동(김삿갓 슬로시티) 해피700 트레킹



영월에 있다 보니 지인들이 영월을 많이 찾곤 합니다.

그럴 때면 같이 걸으면서 가이드가 되어주곤 하죠!

팰콘과 함께 여행을 떠나볼까요?




지인들이 영월을 방문하면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을 묻곤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1순위 마을이 바로 모운동이에요.




구름이 머무는 마을이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 모운동입니다.

2012년엔 슬로시티에도 들어간 마을입니다.

천천히 머물면 더 좋아요.



 

마을 주변에 감자꽃들이 피었네요~!

제가 좋아하는 농산물이 강원도 감자입니다.

먹어도 또 먹고 싶어요.




모운동 트레킹을 계획한다면

꼭 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모운동 집밥!

트레킹 하기 전 날 미리 예약을 하면 아침에 따끈따끈한 밥을 먹을 수 있어요.

밥도 반찬도 마치 집에서 해주는 느낌이 듭니다.


 


모운동 해피700 트레킹은 선선한 아침에 하면 더 좋아요!

모운동은 구름이 잔뜩 끼고, 비가 오는 날에도 운치가 있는 마을입니다. 




구름이 한 폭의 동양화를 만들어 줍니다.




쭉쭉 뻗은 낙엽송길이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줍니다.




마치 록키산맥을 걷는 그런 느낌!

행복감을 느낀다는 700m 고도 트레킹!

걷다 보면 행복해집니다.



 

비 온뒤의 청량함~!

세상은 온통 초록빛을 더합니다.




요즘은 길 주변에 산딸기가 한참입니다.

따 먹는 재미가 솔솔해요.




꿀풀도 한참입니다.

꽃 잎 하나 따서 쪽쪽 빨으면 꿀물이 느껴져요.




벌들이 엉겅퀴를 좋아하나보네요.

꽃가루 모으는 작업중에 찰칵!




흔하게 보는 개망초마저도 운치있게 다가오는 곳!

모운동이면 가능합니다.




마을이 가까워지면 아쉬움이 남는 트레킹!




웬지 향수가 폴폴 날리는 마을!

모운동에 다시 도착했어요.




더 자세한 모운동 해피700 트레킹에 대해 알고 싶다면

모운동 이장님에게 전화해 보세요.

모운동 이장님 ☎ 011-374-954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