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 단순함의 강렬한 메시지

#블로그마케팅 : 단순함의 강렬한 메시지



블로그마케팅을 함에 앞서서 블로그 구독자를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블로그는 주로 인터넷 검색을 통해 유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검색을 할 경우 워낙 방대한 양이 나오기에

하나씩 정독을 해서 보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최대한 빨리 보여주는 것이 관건입니다.



단순함의 강렬한 메시지


1. 하나라도 제대로 ...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많으면 많을수록 독자들은 혼란스럽습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단순하다면 강렬하게 각인이 될 것입니다.



2. 짧은 스토리


아무리 단순한 메시지라 하더라도 블로그이기에 스토리가 있어야 좋아요.

단순 나열보다는 스토리가 머리에 강렬하게 남습니다.



3. 단순반복


블로그는 최신 글이 위에 올라옵니다.

지난 글들은 검색 상단에서 밀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주기적으로 다시 재가공(리메이크)해서 올려주는 것이 센스입니다.



4. 모바일시대


요즘은 스마트폰을 통해 블로그를 보는 경우가 절반이 넘어갑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보는 가독성도 고려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