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마케팅 #2 : 연관키워드 활용하여 네트워크 구성하기


블로그마케팅 #2 : 연관키워드 활용하여 네트워크 구성하기


블로그마케팅을 할 경우 직접적인 키워드 노출을 원하는 분들이 많아요.

수요가 많으면 공급-수요의 법칙에 따라 가격이 올라가기 마련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을 할 때 관련된 키워드가 무엇들이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붕어빵 장사를 할 경우

직접적인 키워드는 붕어빵입니다.

관련된 키워드를 살펴볼까요?


붕어빵을 파는 장소에 따라 다양한 키워드가 나옵니다.

화천붕어빵, 명동붕어빵 등등


속 재료에 따라 또한 다양한 키워드가 나와요.

단팥붕어빵, 크림붕어빵, 피자붕어빵 등등


먹었던 날에 따라 다양한 키워드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비오는 날, 눈오는 날, 크리스마스, 겨울여행 등등


같이 먹은 것에 따라 다양한 키워드를 만들수 있어요.

오뎅과 붕어빵, 떡볶이와 붕어빵 등등


다양한 연관키워드를 만들면 붕어빵 하나로 1년 내내 포스팅이 가능합니다.

연관키워드를 적절하게 조립하여 네트워크를 구성합니다.

네트워크가 구성이 되면 마치 거미집과 같아서 노출이 될 확률이 팍팍 올라갑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