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여행 #2 : 대전국립중앙과학관 신나는 과학체험


대전여행 #2 : 대전국립중앙과학관 신나는 과학체험


대전 국립중앙박물관의 규모가 커서 다 둘러보려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시간이 날 때 조금씩 둘러보는 재미가 솔솔해요.


아이들과 같이 간다면 요소요소 아기자기한 체험거리가 상당히 많아요!

한번 둘러볼까요?




거울에서의 체험은 재미나죠!

반사의 반사!

헷갈립니다!




ㅎ..ㅎ 눈이 3개인 넌 누구냐?




허걱!

민지의 몸뚱아리가 어디로 간거지?

거 신기하넹!




민지가 태어나기 전에는 전화가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이였지!

추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중력이 요상하게 작용하는 마술방입니다.

자꾸자꾸 뒤로 밀려나요!




신기한 마법구슬입니다.

손이 닿으면 찌릿찌릿 마법의 광선이 생겨나는군요.

나는 해리포터다!




기린아 먹고싶지?



오래간만에 왔더니 바뀐 것이 많이 생겼네요!

가끔 한번씩 와줘야겠어요.


관련글 : 대전여행 #1 : 대전국립중앙과학관 생물탐구관 희귀한 선인장 전시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