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여행 가볼만한곳 : 동해바다열차타고 따나볼까? 강릉, 정동진 찍고 동해로


강원도여행 가볼만한곳 : 동해바다열차타고 따나볼까? 강릉, 정동진 찍고 동해로


요즘 기차차고 떠나는 관광여행이 붐이죠!

O트레인, V트레인, S트레인 참 다양합니다.

워낙 인기가 좋아서 주말엔 표를 구하기 힘이 들 정도에요.

평일에 좀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열차여행은

강릉에서 출발하여 정동진, 묵호를 거쳐 삼척까지 떠나는 바다열차입니다.




참고로 바다열차 시간표와 가격표 올립니다.

바다열차 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자세한 것은 바다열차 홈페이지(http://www.seatrain.co.kr/) 참고하세요.


시간표를 보니 하루 2번 운영을 하는군요.

만약 순환을 해서 다시 돌아오는 열차를 탄다면

강릉에서는 10:34, 14:10 삼척에서는 12:18 기차를 이용하면 될 듯 합니다.




저는 강릉 SNS 기지단과 함께 강릉에서 출발하는 10:34분 열차를 탔습니다.

앞에서 본 열차의 모습이에요.

완전 붉은 모습입니다.

관광열차 느낌이 나죠!




바다열차의 장점은 바다를 볼 수 있다는 것이겠죠.

때론 가깝게 때론 멀리 바다가 보입니다.




터널을 지날때면 갑자기 클럽 모드로 변신을 합니다.

열차 칸칸마다 TV 모니터가 있어요.

다양한 모습을 비춰즙니다.

제가 모니터에 잡혔기에 찰칵!




정동진역에 도착!

10분 정도 포토타임을 줍니다.


가족들이 여행중인가봐요!

저도 가족과 함께 다시 와야겠어요!




바다열차 옆모습입니다.

돌고래와 갈매기가 유혹을 하는군요!




다시 출발!

상쾌하게 바다를 보면서 룰루랄라~!




바다열차를 타면 추억의 음악신청이 있습니다.

사연을 적어 문자로 보내면 음악도 들려주고, 사연도 소개를 해주네요!


프로포즈를 바다열차타고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동해 도착!

동해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시 바다열차를 타고 강릉을 가려면

맛있는 맛집을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돌아오는 열차에서는 빙고카드를 나눠줍니다.

한줄을 맞추면 빙고!

선착순 3명에게 선물을 줍니다.

전 아쉽게도 탈락!




바다열차와 연계된 할인관광지가 의외로 많습니다.

볼거리들을 미리 챙겨두시는 센스!




신나는 바다열차 여행이였어요!

다음엔 삼척까지 도전해야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