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가볼만한곳 : 아라나비, 나카나비 체험으로 더위 한 방에 안녕!


강릉여행 가볼만한곳 : 아라나비, 나카나비 체험으로 더위 한 방에 안녕! 


아라나비 들어보셨나요?

짚라인 비슷한 체험입니다.


스릴 짱이죠!

아라나비는 토종 짚라인이라 하는군요!

강릉단오제 갔다가 짜릿한 체험을 하고 싶어서 들렸어요!




아라나비를 하기 위해서는 5층 정도 올라갑니다.

5층 정도의 건물에서 뛰어 내린다고 생각을 하면 되겠네요!




5층에 올라오니 남항진 다리도 보이고, 해변도 보입니다.

여름에 엄청 인기 짱일 듯 합니다.


만약 6월에 간다면 좀 느긋하게 체험을 할 듯 합니다.




강릉 아라나비의 특징이라면 바다를 건너갑니다!

바로 아래가 바다이기에 시원해요!




저도 당연히 체험을 했어요.

제 모습을 찍지 못하니 발이라도 찍어봅니다!

마치 슈퍼맨이 된 느낌도 드는걸요~!




강릉 아라나비는 편도, 왕복이 있습니다.

이왕이면 왕복을 하는 것이 더 잼나겠죠!

물론 값이 더 비싸집니다.




같이 강릉여행을 한 푸른하늘(http://blog.daum.net/bluepoto3/)이에요.

같이 다니니 서로 사진을 찍어주고 좋네요!




푸른하늘 아들 준혁이의 하늘다리 체험!

저는 도저히 못하겠더만요!

폭이 좁은 다리를 로프에 의지한 채 걷는 체험입니다.

살이 부르르 떨려요!




페친 이종수님의 하늘다리 체험!

다리만 걷는 것이 아니라 그물에 메달려 넘어가는 구간도 있습니다.

보기엔 더 위험해 보여도 두팔 두다리를 이용하기에 더 안정감이 있다고 하네요.




블친 푸른하늘의 나카나비 체험!

번지점프가 발목에 로프를 묶는데 반해,

나카나비는 엉덩이에 두줄의 로프를 메달고 하기에 몸에 무리도 안간다고 하는군요.


무지 짧지만 의외로 더 짜릿합니다.




가격표 올려요!

저는 B+ 알뜰패키지를 이용했어요.

개별로 타는 것보다 패키지가 저렴합니다.




나카나비 체험 동영상 찍어봤습니다.

동영상으로 봐야 그 느낌이 전달이 되기에 올려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