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초보탈출] 개인브랜드, 나의 스토리

[SNS초보탈출] 개인브랜드, 나의 스토리

나의 스토리가 모이면, 나의 히스토리 완성!




나의 스토리(이야기)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는 소통의 공간이기도 하지만,

나의 이야기(스토리)를 만들어가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SNS에 나의 이야기는 안올리고

오로지 남의 글만 퍼온다던지, 인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글은 내가 아니어도 누군가에 의해 올라오는 흔한 글이에요.


SNS에서 친구가 되었을 때 

한번쯤은 나의 공간을 방문해서 나의 스토리를 보게 됩니다.

그런데 나의 이야기는 없고, 대부분 남의 이야기라면 어떨까요?


내가 궁금한 것은 바로 당신의 이야기입니다.



개인브랜드


SNS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내가 만든 콘텐츠를 통해 개인브랜드가 구축이 됩니다.

맛집방문기를 올리다보면 맛집전문가가 되는 것이고,

국내여행기를 올리다보면 여행전문가가 되는 것입니다.


내가 잘하는 것은 별도의 공간을 만들어서 올려보세요.

페이스북은 페이지, 카카오스토리는 스토리채널이 좋습니다. 


꾸준하게 콘텐츠를 올리다보면 저절로 전문가 소리 들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