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 앤트맨과 와스프 고스트 레전더리배틀 공략

마블 퓨처파이트(이하 마퓨파) 7월 업데이트는 앤트맨과 와스프.

무비 앤트맨과 와스프의 메인 빌런 고스트 신규 영웅도 등장했어요.
앤트맨, 와스프, 고스트 무비 유니폼도 같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마퓨파의 재미라면 코믹스 버전으로도 게임 진행이 된다는 것입니다. 고스트는 원작상 남자 빌런이었네요.

와스프는 원작에서는 1대 앤트맨인 닥터 핌의 부인입니다. 영화에서는 설정이 바뀌어 2대 앤트맨 스콧랭의 파트너로 등장합니다.

영화와 원작을 비교하는 재미도 솔솔해요.


마퓨파는 토르: 라그나로크부터 레전더리배틀이 등장합니다. 레전더리배틀은 영화의 유명 배틀을 직접 게임해 보는 콘텐츠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레전더리 배틀은 2개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네요.


빌런 고스트가 되어 앤트맨과 와스프와 싸우는 '핌 입자의 비밀'


영화처럼 약간의 시나리오가 있어서 몰입도가 좋네요.


2번째 스테이지는 앤트맨이 되어 고스트와 싸우는 '유령의 집' 배틀


2500수정을 투자하면 익스트림 모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특수장비 CTP선택권과 골리앗 생체데이터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기에 투자가치가 충분하네요.


익스트림모드 고득점을 내면 골리앗 생체데이터 총 40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이언트맨 신화 유니폼으로 도전하면 CTP 선택권을 주는군요. 자이언트맨 유니폼도 신화를 만들어야겠어요.


마블덕후로서 마퓨파 게임은 인생게임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