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퓨처파이트 여성영웅 순위 극얼(극한얼라이언스배틀)

마블퓨처파이트(이하 마퓨파) 8월 업데이트를 하면서 극얼(극한얼라이언스배틀) 또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특히, 여성 영웅(또는 빌런)이 중요해졌어요.


인챈트리스 / 고스트 / 루나스노우
블래스트는 빌런이 상당히 귀합니다. 스트라이프를 제대로 키울 때까지는 인챈트리스로 편하게 극얼 통과네요.

고스트는 스피드 여성 빌런으로 활용도가 완전 짱이네요. 키워두면 무조건 밥값하네요.

루나스노우는 스피드 여성 영웅으로 완전 사기캐입니다. 짱 좋으네요.


프록시마 / 캡틴아메리카(여) / 사타나
유니버셜 여성 빌런은 슈퍼자이언트 리더 세우고 프록시마 좋으네요.

캡틴아메리카 70레벨 키워두었다면 여성 컴뱃용으로 간단하게 사용되네요.

유니버셜 영웅 여성은 사타나가 의외로 좋았어요.


스칼렛위치 / 진그레이 / 사일록
조건없음으로 극얼을 할 때 스칼렛위치 & 진그레이 대단한 여성파워네요.

사일록은 스트라이프 얻기 위해 키워야하는데 벌써부터 쎈 여자로 소문이 났네요.

마치며 ...
새롭게 평가되는 여성을 꼽으라면 당연 고스트를 꼽을 수 있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