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켓팅 초보탈출] 트로이의 목마

[SNS 마켓팅 초보탈출] 트로이의 목마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드는 것이 무엇일까?

쉽지가 않습니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SNS에서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소비자에게는 트로이의 목마처럼 다가가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트로이의 목마는?


1. 트로이의 목마는 콘텐츠(스토리)


SNS친구들에게 광고글부터 날리지 마세요.

보호막을 치거나 관계를 끊을 것입니다.


트로이의 목마(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작은 트로이의 목마(콘텐츠)부터 만들어 보세요.



2. 트로이의 목마는 친한 친구(관심 친구)


SNS의 핵심은 친구의 친구입니다.

이 말은 곧 친구는 나의 중계기라 할 수 있어요.


친한 친구에게 나의 상품을 체험시켜보세요.

친구들에게 입소문을 낼 것입니다.



3. 트로이의 목마는 기부


SNS의 특징은 '좋아요' 반응입니다.

좋은 일을 하면 할수록 '좋아요'를 많이 받겠죠.


일단 '좋아요'를 많이 늘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성급한 광고는 절대 '좋아요'를 받을 수 없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