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빙수 맛집] 대만 면빙수 카페빙수와 대흥동에 생겼네요

[대전 빙수 맛집] 대만 면빙수 카페빙수와 대흥동에 생겼네요



요즘 새로운 빙수집들이 대전에도 많이 생기네요.

2015년 들어서는 대만빙수가 트렌드인 듯 합니다.




대전 대흥동 중앙로역근처에 카페빙수와가 오픈을 했네요.

대민식 면빙수 전문점이라고 하는군요.


요즘 오픈기간인지라 생망고 면빙수를 7000원에 파는군요.

한번 먹어볼까요?



 

현재 세일해서 7000원짜리 생망고면빙수를 시켰어요.

탁자에 앉아 약간 기다리면 나온다고 합니다.




생망고 2쪽과 생망고 면빙수 등장입니다.


면빙수의 특징이라면

빙수가 일정한 결이 있다는 것이에요.


생망고쥬스를 그대로 얼려서, 다시 빙수로 만든 듯 합니다.




비빌 필요 없이 그냥 퍼먹으면 됩니다.

입에서 시원하게 녹네요.

망고의 상큼함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타피오카펄이 쫀득하게 씹히는 맛이 있네요.




생망고도 주는군요.

아주 부드럽게 씹히는군요.

빙수로 먹는거와 또 다른 느낌입니다.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주는군요.

덕분에 시원한 밤을 보냅니다.



카페빙수와 대흥점 위치는 중앙로역 3번출구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