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여행 갈만한곳 : 대관령알프스양떼목장 추천합니다

평창여행 갈만한곳 : 대관령알프스양떼목장 추천합니다



평창 대관령에는 크고 작은 양떼목장들이 많습니다.

한적하고 아담한 대관령알프스양떼목장을 추천합니다.




대관령알프스양떼목장 지도 & 전화번호입니다.

네비게이션은 대관령면 횡계리 647-12 찍고 오면 간판이 보입니다.




입구에서 찰칵!

알프스양떼목장은 800m 정도 더 올라가야 합니다.




올라가다보면 드넓게 고냉지 채소밭이 펼쳐져 있네요!

대관령 고냉지 채소는 심한 일교차로 인해서 그 맛이 끝내주죠!




대관령알프스양떼목장에 들어서면 양먹이 체험장이 보이네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산양들이 열심히 풀을 먹고 있군요.

정말 식성들이 좋아서 쉬지 않고 먹는 것 같아요!




아웅, 귀여운 새끼 산양도 보이네요!

안아주고 싶어용~!




색이 독특한 양도 보입니다.

호기심이 많은 친구 같아요!

빼꼼 내밀고 보네요!




목장둘레길을 걸어볼까요?

웬만한 트레킹코스는 나올만큼 넓어요!




양들도 시원한 나무그늘을 좋아하는군요.

소나무 아래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양떼목장 정상에 올라오니 대관령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아침에 운무가 끼면 정말 멋이 있을 것 같아요.




양들은 정말 몰려다니는 동물인 듯 합니다.

떼로 몰려 있어요!




털이 복실복실하네요!

만화에 나오는 양같아요!




양들은 정말 식성이 좋은 것 같아요!

끊임 없이 먹습니다!




대관령알프스양떼목장!?

정말 양떼목장같은 양떼목장이였어요.


다음에 가면 양들과 인증샷을 좀 찍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