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콘s 블로그마케팅 : 콘텐츠를 직접 만들자!

팰콘s 블로그마케팅

콘텐츠를 직접 만들자!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화된 창조적인 미디어입니다.

주관적인 성격이 아주 강하죠.

특히, 개인블로그는 블로그지기의 성격이 아주 잘 드러납니다.

블로그에 개성이 없다면 단지 한번 보고 지나가는 1회용 소모품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은 하루평균 방문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그래서 실시간 검색어를 보고 베끼기 글로 도배가 되는 블로그들이 많습니다.

블로그를 볼 때 방문자 수만 볼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것들을 훑어볼 필요가 있어요.

베낀 글들로 가득한 블로그라면 무늬만 블로그인 것입니다.



블로그마케팅에 이상적인 블로그는 뭘까요?

직접 체험하고, 취재하고, 편집하고, 발행하는 블로그일 것입니다.


블로그마케팅 기본은 검색에 의한 유입이겠지만, 

더 중요한 것은 마케팅의 진정성입니다.




콘텐츠를 직접 생산하자!


블로그마케팅을 고려한 블로그를 관리한다면

설사 어설프다 하더라도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좋은 글을 퍼나르는 것에 적성이 맞는 분이라면

블로그보다는 차라리 페이스북이나 트위터같은 SNS가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다보면 신뢰가 생기게 되고

블로그는 서서히 브랜드가 되어갑니다.


예를 들어 볼까요?

맛집을 포스팅하는 경우에 처음엔 검색으로 유입이 되겠지만

진정성 있는 맛집 콘텐츠를 꾸준하게 생산했다면,

글을 쓴 맛집블로거의 신뢰가 기반이 되어, 

포스팅된 식당은 블로그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볼 것입니다.



블로그마케팅을 의뢰하는 분들은 효과가 바로 드러나는 것을 기대합니다.

물론 빨리 효과를 보면 좋겠지만 과한 욕심입니다.


"블로그마케팅 설계는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전략을 짜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